본문 바로가기
쇼핑

[화장품 쇼핑] 아모레 뷰티포인트, DIY 써봐야안다

by 비오는맑은날 2022. 1. 20.
728x90
반응형

아모레 샘플 쇼핑 한 후기.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써봐야안다.

뷰티포인트 앱에서 샘플 12종을 2,500원에 구매했다.

뷰티포인트가 있다면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고

없다면 카드 결제도 가능하다.

 

 

 

제품 담긴 포장지 자체가 택배 상자가 된 셈으로

송장이 붙여 배송되었다.

그래서 조금 지저분하긴 하지만,

겉상자는 버릴 거라 크게 상관이 없었다.

 

 

 

아모레퍼시픽이 요즘 환경을 생각한 처사로

친환경 포장을 해서 보내온다.

상자 포장은 종이테이프 다 찢겨와서 좀 불편한데,

이 방식은 오히려 좋다.

 

 

 

안에 내가 선택한 샘플들이 얇은 종이봉투 안에 담겨있다.

내 맘대로 원하는 샘플 골라담아 #써봐야안다

써봐야안다 DIY 키트라고 불리는 것 같다.

 

 

 

종종 샘플링 리스트가 바뀌는데,

이번엔 스킨, 로션 꼬마병 위주로 신청했다.

 

 

 

사실, 설에 사촌 선물로 화장품 준비하려는데,

에센스에다가 스킨, 로션 샘플도 좀 필요하다고 하더라.

그래서 종류별로 선택해 보았다.

 

 

 

아이오페, 설화수, 헤라 스킨, 로션 꼬마병.

아이오페 종류가 많구나.

12종에 2,500원이니

개당 200원에 내가 원하는 샘플을 선택하여 사용해볼 수 있어서 좋다.

샘플링 후 본품 구매하면 2,500점은 포인트로 돌려준다고 한다.

 

 

 

이번엔 상쾌환 스틱형이 하나 서비스로 들어 있었다.

지금 포스팅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찜하고 

'톡톡문의'로 캡쳐해서 인증해서 이벤트 참여했다.

어떤 기프티콘 줄지 궁금~

위 사진의 QR코드 인증하면 선물준다고 하니 참여해보시길.

 

 

 

아모레 써봐야 안다 DIY 키트,

3번 정도 이용했는데, 

여행갈 때나,

궁금한데 내 피부에 맞을지 안맞을지 고민일 때 유용한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