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인

[샴페인] 앙드레 끌루에 샹파뉴 초키, 일명 앙끌초키

by 비오는맑은날 2022. 11. 26.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 이상하다.

서명을 넣으면 사진이 한쪽으로 치우치고 커진다.

항상 같은 비율로 했는데도 마찬가지라

서명 크기 키웠는데도 또 이런다.

모르겠다 나도 이제.

그냥 올림.

 

 

728x90

 

앙드레 끌루에 샹파뉴 초키

구매는 2022년 9월쯤 했고

구매처는 와인픽스 성수점.

(지금 찾다 보니 나라셀라에서 운영하는 거네)

네이버에서 제로페이 되는 걸로 확인하고 갔는데

며칠간 안된다고 해서 그냥 돈 다 내고 샀다.

가격은 75,800원

 

 

 

앙끌이라 불리는 앙드레 끌루에는

이마트에서 자주 보던 샴페인인데

역시나 수입사가 신세계 엘엔비다.

샴페인이니까 프랑스 제조.

 

 

 

처음 보는 예쁜 보틀의 와인이라

일반 앙끌과 뭐가 다른지 물어봤더니

그냥 패키지만 특별하게 나온거라고 한다.

 

 

반응형

 

ㅋㅋㅋㅋ 그런 설명이 어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앙드레 끌루에 샹파뉴 초키는 블랑 드 블랑이다.

샤도네이 100%로 만든 스파클링 와인인 것이다.

 

 

 

패키지가 예뻐서 샀고, 

다 마신 지금도 병은 버리지 않았다.

 

 

 

산도가 꽤 높았고,

잔 때문인지 버블감이 생각보다 많이 올라오지 않았다.

(이첸도르프 샴페인 잔 사용)

그럭저럭 맛없지는 않게 먹었는데

가격이 7~8만원대이다 보니

재구매해서 마실 일은 없을 것 같다.

패키지 때문에 선물용으로는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