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화문 맛집] D타워 replace 4층 멜팅샵x치즈룸 광화문디타워점

by 비오는맑은날 2022. 9. 25.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 광화문 맛집 찾아간 후기.

 

 

 

여기는 광화문 디타워 리플레이스 4층

D타워 건물로 들어가 replace 써있는 곳으로 들어가면

온통 맛집이 가득한 5~6층 건물이 보인다.

우리는 4층 멜팅샵x치즈룸 광화문디타워점에 가기로 했다.

 

 

728x90

melting shop & cheese room

평일 점심 시간인 12시 30분에 미리 네이버 예약을 하고 들어갔다.

내가 먼저 도착해서 자리 잡고 앉았다.

아무래도 직장인들이 많은 광화문이라

예약 없이 가면 오래 기다릴 것 같아 예약 가능한 식당을 찾다가

멜팅샵 & 치즈룸에 가게된 것이다.

여기도 예약이 안되었다가 

하루 전날 12:30 예약이 가능하게 바뀌어 겨우 예약함.

 

 

 

늦게 예약해서인지 아주 작은 원형테이블로 안내해 주셨다.

12시 15분 경부터 메뉴판 보면서 기다렸고

12시 40분 정도 되니 자리가 많이 나기 시작하더라.

점심시간 맞춰 갈 게 아니라면 예약은 딱히 안해도 될 것 같다.

그래도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다면 예약하고 방문하는 게 정확하겠지.

 

 

 

4층 한켠을 다 사용하는 만큼 공간이 꽤 넓었고

내가 자리한 안쪽 자리는 꽤 시끄러웠다.

가능하면 에스컬레이터가 보이는 바깥쪽 자리가 분위기도 좋고

덜 시끄러워 좋을 것 같다.

선택이 가능하다면 바깥쪽을 추천.

 

 

 

멜팅샵x치즈룸 광화문디타워점 메뉴

사진으로 두 장이 보이고

 

 

 

뒤에 가격과 메뉴명이 나와 있다.

메뉴를 보면서 다른 사람들 후기 보며

뭘 먹을지를 좀 골랐다.

 

 

 

언니가 도착하고 바로 주문 시작!

썬드라이드 토마토 플랫브레드 28,000원

생모짜렐라 / 썬드라이 토마토 / 오크잎 / 바질 페스토

반응형

 

 

피스타치오 크림 파스타 24,800원

튜브파스타 / 피스타치오 크림 / 스파이시새우

 

 

 

플랫브래드는 피자와는 비슷하지만 다른 느낌이다.

난 같은 빵 위에 각종 재료를 얹어서 주는 느낌

함께 구운 것 같지는 않다.

저 루꼴라 같은 초록잎은 메뉴 설명 보니 '오크잎'이라고 나온다.

엄청 조금 주셨는데 필요하면 더 준다고 해서

먹다가 한 번 더 받았다.

진짜 너무 적기는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채소 가격이 많이 올라서 그런걸까..

다른 테이블의 플랫브레드를 보니 채소가 수북이 쌓여 있던데

같은건지 아닌지는 모르겠다.

 

 

 

파스타 종류는 하나 주문해야 할 것 같아서 시켰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피스타치오가 간간이 씹히고,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았다.

위에 토핑된 새우도 간이 잘 배어 맛있었다.

 

 

 

둘이 두 음식 주문해서 배불리 먹었고

전반적으로 친절한 편이고 음식 나오는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았다.

 

 

네이버 플랫폼 활용을  잘 했는지

2021 올해의 베스트 예약 명패도 있었다.

네이버 포장 주문이 가능해서

계산할 때 네이버페이 되는지 여쭈었는데

페이 종류는 삼성페이만 된다고 한다.

서울페이도 안되는 걸 보니 장사 잘 되는 곳인 듯.

 

 

 

바스크 치즈 케이크도 먹어보고 싶었으나

디저트와 차 마실 카페를 미리 알아두고 옮길 예정이라 패스했다.

나중에 케이크만 따로 먹으러 가봐야겠다.

 

 

 

네이버 예약도 쉽게 가능하고

시끄러운 것 빼곤 음식, 공간 등이 마음에 들었던 곳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